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상 어디에도 없는, 세이셸 실속파 가족을 위한 특가상품 출시!!

  • 입력 2014.04.01 14:11
  • 기자명 김은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셸 인도양 전문가 그룹 ㈜인오션M&C는 그 동안 최고의 노하우로 다양하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부여한 세이셸 여행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왔다.

이번에는 가족여행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떠날 수 있는 가족여행 실속 특가 상품을 출시하였다.

세이셸은 인도양의 섬나라로,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아름다움을 지닌 자연 환경으로 유럽 및 중동의 부호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이다.

영국BBC방송뿐 아니라 내셔널지오그래픽, 미국 CNN 방송 등 세계 유수의 방송사들이 세이셸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으로 꼽는다.

세이셸은 1억5천만년 전 곤드와나 대륙이 분리되고 인도양에 남은 조각으로, 인류가 정착해서 살기 시작한 지 불과 250여 년 밖에 되지 않았다.

따라서 태곳적 자연과 희귀동식물, 자연경관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다.

지구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함을 지닌 세이셸에서 두고두고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기의 기회를 제공해줄 ‘가족여행’ 특별상품은 ▲ 원하는 날짜에 언제든 출발 ▲세이셸 공항 – 리조트 중형버스 서비스 포함 ▲전 일정 조식 포함 ▲세이셸 특별 선물 제공 ▲ 리조트내 무동력 스포츠 무료제공 ▲원하는 항공일정 선택 및 사양 가능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여행기간은 총 7일이며, 2인 이상 가족단위의 모든 여행자가 똑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지 숙박은 세이셸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히는 보발롱에 위치한 버자야 리조트에서 하게 된다.

경비는 항공권 직접 구매 시 3인 가족 299만원부터이며 4인 가족 399만원부터 이다.

항공권 포함 시 에티하드 항공(EY)를 이용 아부다비를 경유하며 2인/3인 가족 799만원, 4인 가족 999만원부터다.

참가비는 조식과 공항-호텔 왕복 차량 이용료 등이 포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오션M&C 홈페이지 (www.seychellestour.co.kr) “견적요청” 게시판이나 이메일 jm@seychellestour.co.kr 또는 전화 02-737-2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