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령제약, 습윤밴드 ‘듀오덤’ 패키지 리뉴얼 출시

  • 입력 2014.04.14 10:23
  • 기자명 취재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이 제품의 속성과 사용방법을 구체화한 디자인으로 습윤밴드 ‘듀오덤’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한다. 트리플 하이드로콜로이드 습윤드레싱 제품인 듀오덤의 특장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와 제품의 올바른 사용을 돕기 위한 것. 

트리플 하이드로콜로이드는 CMC, 펙틴(Pectin), 젤라틴(Gelatin) 3가지 성분이 벌집구조 형태로 이루어졌다는 것을 뜻한다. ‘듀오덤’은 국내 유일의 3중 하이드로콜로이드성분 제품으로 국내 제품 중 가장 오랜 시간(최장 7일) 진물을 흡수함으로써 흉터 생성을 최소화한다.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주름'형태로 되어있어 무릎, 팔꿈치 등 굴곡부위에도 접착하기 쉽고, 오랫동안 접착력을 유지할 수 있다. 방수도 되기 때문에 간단한 샤워 및 수영시에 사용 가능하며, 바이러스 차단으로 상처로 인한 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리뉴얼된 패키지 뒷면에는 제품의 사용순서 및 방법을 이미지를 통해 알기 쉽게 설명함으로써 습윤밴드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올바른 방법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보령제약은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시기에 맞춰, 4월부터 공중파, 케이블, 라디오 등에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듀오덤송 광고를 온에어해 소비자들에게 듀오덤을 각인시키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듀오덤’은 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초 습윤드레싱 개발회사인 콘바텍(ConvaTec) 제품으로 30년간 임상자료를 통해 효능이 입증된 제품이다.

보령제약 듀오덤 정창훈PM은 “리뉴얼된 패키지 및 듀오덤송 제작을 통해 타 습윤밴드 제품과 차별화된 제품의 속성을 알릴 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제품을 올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