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디폼®* 광고 메이킹필름과 미공개 컷 공개

이승기, ‘국민 힐링남’ 등극

  • 입력 2014.08.12 13:43
  • 기자명 신영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승기가 모델로 나선 습윤드레싱재 ‘메디폼®’의 광고 메이킹 필름과 미공개컷이 공개돼 화제다.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종호, 이하 한국먼디파마)는 8월 11일 메디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ewmedifoam)를 통해‘메디폼® 광고 메이킹 필름’과 미공개 컷 20여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캠핑장에서 발생한 다양한 상처에 메디폼®을 붙여주는 이승기의 자상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이를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했다.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촬영 현장 미공개 컷들도 메디폼® 공식 블로그의 이승기 온라인 갤러리에 게재되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어린이 모델 이마에 상처가 나서 이승기가 메디폼을 붙여주는 광고 속 장면, 이승기가 어린이 모델에게 귀를 기울이는 장면의 사진들이 큰 인기를 끌면서 어린 여동생을 치유해주는 ‘국민 힐링남’ 이미지를 더했다.

한국먼디파마 컨슈머 헬스 사업부 송영래 이사는 “메디폼® 광고 방영 이후 메디폼® 및 모델 이승기씨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광고 메이킹 필름과 미공개 컷을 메디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고 언급하며, “메디폼® 블로그에서는 이승기 온라인 갤러리 개설 외에도 메디폼® 바로 알기, 올바른 상처관리법 등 다양한 생활상식을 제공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광고 메이킹 영상과 촬영장 미공개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승기, 국민 힐링남 등극할 듯!”, ”메이킹 필름만 봐도 심장 어택 당할 것 같아”, ”이승기가 달려와 메디폼®을 붙여준다면, 넘어지는 것도 행복할 수 있어!”, “상처엔 처음부터 메디폼~ 멜로디 완전 중독성 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메디폼®은 창상 부위에 습윤환경을 유지해 상처를 보호하는 습윤드레싱재이다. 폼 드레싱, 항균 드레싱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통해 병원에서의 화상치료, 수술 후 상처 보호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친숙한 브랜드를 통하여 일반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습윤드레싱 제품이다. 메디폼®은 현재 한국먼디파마에서 독점으로 유통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최근 가독성을 높인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패키지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