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부를 여왕으로, ‘캐릭터 메구스 설거지 여왕’ 출시

천연물 원료의 주방용 세제, 보습에 마사지 효과까지

  • 입력 2014.10.10 12:27
  • 기자명 김은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부가 즐거우면 가정이 행복하고, 가정이 행복하면 사회가 밝아집니다. 설거지 여왕과 함께라면 설거지는 가사 노동이 아닌 힐링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순수자연화장품을 통해 세상을 살리는 기업으로 잘 알려진 (주)캐릭터메구스코스메틱이 이번에는 여성의 손을 살리기에 앞장섰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화학세제가 아닌 천연성분을 이용한 주방용 세척제 ‘설거지 여왕’을 출시한 것, 이로써 수익성을 배제하고 자연친화적인 제품으로 건강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이토 메구미 회장의 철학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됐다.

천연성분으로 주방세제를 만들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설거지 여왕'에 사용되는 계면활성 성분 모두를 코코넛에서 추출했기 때문이다.

이토 메구미 회장은 “처음부터 천연 성분을 이용한다면 식기 세척은 물론 손에는 보습효과까지 줄 수 있습니다”라며, “옛날부터 여성들은 뜨개질이나 설거지를 하면서 손을 계속 움직이는데, 이 손끝 운동은 노화나 잔병 예방에 탁월합니다. 설거지 여왕을 쓰면 자연 물질을 손에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고, 마사지 효과까지 있어 오히려 피로가 풀리는 효과까지 있습니다”라고 설거지 여왕에 대한 장점을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설거지 여왕’은 식기 세척은 물론 과일이나 야채를 씻을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설거지 여왕’은 소비자에게 적절하고 합리적인 제공을 위해 ‘이토 메구미 팬클럽’ 또는 홈페이지(www.charactermegus.com)를 통해서만 판매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