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W중외제약, 먹는 코큐텐 Q앤 비타민E 출시

  • 입력 2014.10.20 10:28
  • 기자명 취재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엔자임Q10으로 노화 방지, 건강관리 두 마리 토끼 잡으세요”

JW중외제약은 코엔자임Q10과 고함량의 비타민E가 함유된 <먹는 코큐텐 Q앤 비타민E>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먹는 코큐텐 Q앤 비타민E>는 1일 1회 섭취로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코엔자임Q10 20mg과 비타민E 200IU 섭취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코엔자임Q10은 노화의 주 원인인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신체노화를 막는 항산화 효소의 일종으로 항산화 효과와 함께 에너지원인 ‘아데노신3인산(ATP)' 생성을 돕는다.

우리 몸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코엔자임Q10은 20대에 정점을 이루다가 나이가 들면서 서서히 감소해 40세 이후가 되거나 질병이 생기면 합성능력이 급격히 떨어져 피로와 체력 저하, 노화 등이 나타날 수 있다.

또,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저항력과 면역력이 약화되기 쉬워 노화 예방과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적당량의 코엔자임Q10 섭취가 필요하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먹는 코큐텐 Q앤 비타민E>은 코엔자임Q10 외에도 비타민E, 콜라겐 등을 부원료로 사용해 항산화 부가적인 기능을 한층 강화시킨 제품” 이라며 “20~30대 여성을 주요 타겟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JW중외제약 <먹는 코큐텐 Q앤 비타민E>는 약사와닷컴(www.yaksawa.com), 옥션, 지마켓 등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