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생명,세계 최초 칼슘·히알루론산 복합 필러 ‘히알라인’ 출시

  • 입력 2014.11.10 13:52
  • 기자명 신영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알라인 제품 사진㈜LG생명과학(대표이사 정일재)이 세계 최초의 칼슘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히알루론산 복합 필러인 히알라인(HyalineTM)의 국내 출시를 맞이하여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이에 LG생명과학은 지난 8일 히알라인 개발자인 까르멜로 프로토파파 박사(Dr. Carmelo Protopapa, 이탈리아 성형외과 전문의)를 초청, 피부과 전문의 대상 미팅을 진행하고 대한성형외과학회에서 히알라인 개발 경위와 특장점을 설명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히알라인은 1%의 칼슘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Calcium Hydroxyapatite)와 99%의 히알루론산 하이드로겔(Hyaluronic Acid-Based Hydrogels) 성분으로 구성된 세계 최초의 칼슘·히알루론산 복합 필러로, 칼슘의 지속성과 히알루론산의 안전성이라는 2가지 장점을 결합하여 개발된 신개념 필러다.

본 미팅과 심포지엄의 연자로 나선 프로토파파 박사는 히알라인 개발 배경 및 제품 임상시험 결과, 효과에 대해 상세히 소개했다. 그는 “히알라인은 미국 FDA 및 유럽 CE인증을 받은 칼슘 성분으로 지속 기간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사람과 동물에 무해한 바실러스 서브틸리스 균(Bacillus Subtillis)에서 추출한 히알루론산 원료를 사용하여 안전한 필러”라고 강조하며 “시술 후 칼슘 주위로 콜라겐이 생성되어 꺼진 부분이나 볼륨이 필요한 부위의 볼륨감을 채우는데 효과가 크다”고 전했다. 

LG생명과학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히알라인은 기존 필러 시장에 없던 신개념 필러로, 안전한 콜라겐 생성 촉진 기능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에 의한 즉각적인 볼류마이징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의료진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주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좋은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히알라인이 이브아르와 같이 국내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히알라인은 올 2월 이탈리아 출시를 시작으로 프랑스, 체코, 폴란드, 이스라엘, 러시아 등 12국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