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약품 오리지널 로우, ‘더블캡슐 파운데이션’ 출시!

  • 입력 2014.11.14 10:51
  • 기자명 취재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지널로우(www.originalraw.co.kr)가 은은한 광채로 입체감 있고 또렷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더블캡슐 파운데이션’(Double Capsule Foundation)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더블캡슐 파운데이션은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하여 흡수성과 보습력이 좋은 아보카도, 오메가 오일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이 캡슐 안에 들어 있다가 바르는 순간 캡슐이 터지면서 즉각적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유분 보호막을 씌워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오일 코팅막에서 뿜어져나오는 자연스러운 광채가 나이 들어 푹 꺼지고 평평해진 얼굴에 볼륨감과 입체감을 주고 또렷하게 보이는 착시효과를 주어 동안 스몰 페이스를 연출하며, 오일을 감싸고 있는 젤라틴 외벽은 콜라겐으로 만들어져 재생 기능을 도와주고 탄력 개선 및 윤기를 부여해준다.

오광(五光) 입체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오리지널 로우의 더블캡슐 파운데이션은 12일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였는데, 이 날 방송에는 오리지널 로우의 새로운 뮤즈, 오윤아가 직접 등장해 뷰티 노하우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문의 070-4870-1960 /  www.originalraw.co.kr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