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씨스팜 ‘혈관팔팔’ 출시 기념 ‘반짝 이벤트’ 실시

  • 입력 2014.12.03 11:11
  • 기자명 취재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씨스팜이 혈관기능성 제품 ‘혈관팔팔’ 출시를 기념해 ‘혈관팔팔 출시 기념 반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씨스팜을 대표하는 ‘관절팔팔’이나 ‘혈관팔팔’ 구매 고객에게 ‘간건강 밀크씨슬’ 혹은 ‘비타팔팔’ 제품 한 박스를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다.

이벤트 품목인 ‘간건강 밀크씨슬’은 미국산 밀크씨슬 추출물을 주 원료로 삼아 지방간의 간 독소를 제거해 손상된 간을 회복시키는 데 효과가 있다. ‘비타팔팔’ 역시 신진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을 비롯해 셀렌, 엽산 등이 구성돼 있어 항산화 밸런스 유지 및 면역력 향상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혈관팔팔’의 주 원료인 PME88멜론추출물이 함유돼 타사 제품과의 차별점이 확실하다.

(주)씨스팜 최희성 부장은 “‘혈관팔팔’의 출시를 널리 알림과 동시에 ‘관절팔팔’을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의미”라고 이벤트 배경을 설명했다. 최 부장은 이어 “피로회복과 신진대사 기능 향상에 좋은 제품을 이벤트 품목으로 선정해 연말연시 피로에 지친 분들에게 활력소가 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씨스팜 본사 홈페이지(http://www.syspharm.co.kr)나 전화(02-850-2525)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