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싼 보청기가격 및 난청해결 ‘하이본 청음기’ 사은품증정 이벤트 실시

  • 입력 2015.01.09 14:13
  • 기자명 신영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청증상이 발생하는 시기가 빨라지며 보청기 수요가 매년 증가하는 가운데, 국내 보청기 시장에서 골전도 방식의 신개념 청음기로 자리잡고 있는 프리미엄 보청기 하이본이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골전도 청음기 하이본을 개발하는 하닉스테크㈜는 ‘하닉스테크와 함께 하는 2015 신년맞이 BIG 이벤트’를 열고 오는 2월 말까지 하이본 제품 구매고객 전원에게 인터넷 마이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하이본 골전도 청음기로, 높게 형성되어 부담이 컸던 보청기가격을 약 3분의 1 수준으로 내려 보청기 보급화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을 받는 제품이다. 특히 기존 보청기와 달리 진동파장이 뼈를 통하여 달팽이관에 소리를 전달하는 골전도 기술이 적용되어 성능 면에서도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꼽힌다. 아시아 최초로 골전도 헤드셋으로 CE 의료기기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업체 측은 “증정되는 인터넷 마이크는 일본에서 현재 1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제품으로 인터넷을 통해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세계 16개국으로 수출되는 하닉스테크에서는 보청기를 대중화 시키기위해 유통과정에서 거품을 빼, 타 보청기의 30~40% 정도로 가격이 형성되어 보청기 가격비교를 하며 구매를 망설이던 이들에게 큰 각광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닉스테크 홈페이지(http://www.hanics.com) 및 하닉스테크 대표전화 1544-8391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