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나테크, 전 세계 100개 기술 특허 보유

식물 성분 멀티비타민&미네랄 보충 건강기능식품인 ‘파이토매트릭스’로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 100번째 특허 받아

  • 입력 2015.02.04 14:07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는 최근 일본과 한국에서 식물 추출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파이토매트릭스(PhytoMatrix®)’ 관련 기술특허를 얻어, 전 세계에 걸쳐 100번째 매나테크 제품 국제특허를 보유하게 됐다고 4일 밝혔다.

매나테크의 파이토매트릭스는 18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을 제공하는 혁신적 제품으로 인체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한다. 식물 원료의 미네랄 농축물, 식품에서 추출한 비타민 복합물, 표준화된 식물 영양소와 함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영양소를 제공해 우리 몸의 기능을 높이는데 필요한 요건을 충족시켜 준다.

매나테크는 알로에베라에 대한 연구조사를 통해 1996년 최초로 ‘앰브로토스 ‘복합물’에 대한 미국 특허를 획득하고 앰브로토스 관련 제품을 출시한 후, 2015년 현재까지 앰브로토스(Ambrotose®), 앰브로토스AO(Ambrotose AO®), 지아이-지프로밸런스(GI-ProBalance®), 파이토매트릭스(PhytoMatrix®) 등 제품관련 기술로 전 세계 100개의 국제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매나테크의 CEO이자 최고과학책임자인 로버트 시놋 박사는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다양한 특허를 통해 매나테크는 건강과 웰빙 기술을 선도하는 개발자로서의 위치를 확립하게 되었다”며 “매나테크의 파이토매트릭스는 우리 몸에 필요한 최적의 영양소를 제공함으로써 진정한 웰니스를 실현하고 있는 매나테크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