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엔컴퍼니, 이지듀EX 트러블컨트롤 라인 발매

  • 입력 2015.02.23 14:53
  • 기자명 엠디데일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컴퍼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이지듀EX(EasydewEX)의 새로운 라인인 “트러블컨트롤(Trouble Control)” 라인을 발매했다고 23일 밝혔다.

트러블컨트롤은 지성피부에 적합한 화장품 라인으로 △퓨리파잉 클렌징 폼 150ml, △올 클리어 필링 토너 220ml 외 2종 등 총 4가지 기초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각 제품에 DW-EGF 및 항염성분인 징크PCA(Zinc PCA), 살리실릭에시드(Salicylic acid)가 포함돼 번들거리는 피부의 불편감을 완화시켜주어 얼굴에 잦은 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다.

또한 중앙대학교에서 20~50세 중증 여드름 환자들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을 진행한 결과 코와 뺨 부위의 피지의 분포 면적이 감소하는 유의미한 결과를 보유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트러블 컨트롤 발매로, 이지듀EX는 리페어컨트롤 라인, 레드컨트롤 라인과 함께 피부 고민 별 전문 제품 라인 3종을 갖추게 되었다”며 “언제나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지듀EX는 한국 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5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병원 화장품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는 등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