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이엘, 여성 청결제 카네스케어® 데일리(Canescare® Daily) 출시

  • 입력 2015.04.06 14:02
  • 기자명 신영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엘 헬스케어가 여성 청결제 ‘카네스케어® 데일리(Canescare®  Daily)’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네스케어® 데일리는 여성 건강을 연구해 온 150년 역사의 독일 제약회사 바이엘 헬스케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청결제로 부인과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외음부 세정 효과와 피부 저자극에 있어 입증 되었다. 카네스케어® 데일리 속 성분으로는 흔히 연근이라 불리며, 식용으로도 사용하는 연꽃 뿌리 추출물을 배합했고, 수분을 공급해 주는 프로 비타민 B5(판테놀)을 비롯, 피부의 보습을 도와주는 글라이신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여성의 외음부 ph(ph4-4.5)와 유사한 약산성(ph 5-5.5)의 여성청결제이다. 파라벤이나 합성 색소도 첨가하지 않았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 백승희 마케팅 매니저는 “여성의 외음부 피부는 다른 신체 영역보다 자극 물질의 활성에 더 민감할 수 있으므로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세계 판매 1위의 질염 치료제인 카네스텐 질정(일반의약품)을 만든 바이엘이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청결제, 카네스케어® 데일리(화장품)로 여성들의 민감한 부위 관리에 도음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이엘 헬스케어는 38년 역사를 가진 질염 치료제 카네스텐 질정3과 세계 1위11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등의 여성들을 위한 일반의약품 제품을 비롯해 피임약, 자궁 관련 질환 치료제 등 전문의약품군에서도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치료제를 보유하고 있다.

카네스케어® 데일리는 화장품으로 약국과 올리브영, 온라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