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령수앤수, 강력한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 세트’출시

  • 입력 2015.04.10 14:13
  • 기자명 신영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그룹 가족사 보령수앤수(대표 견순필)가 강력한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에 도움을 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 세트를 출시했다.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는 홈셀프케어로 피부 탄력 및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유명 뷰티샵 스파더엘과 현대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일 금요일 오후 2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런칭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는 진주가루, 알부민, 알로에베라잎즙가루 등을 함유하여 타이트닝 효과와 함께 모공수축,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에센스에는 온천수, 바다포도추출물, 콜라겐 등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의 수분을 공급해 더욱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특히,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는 얼굴에 바른 후 약 10분 정도 후 건조되면서 수분과 탄력이 부족한 부분이 갈라지고 울퉁불퉁해지는데, 이를 통해 자신의 피부상태를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스마트팩이다. 1제(파우더)와 2제(에센스)를 혼합하여 1회 사용 분으로 1팩씩 포장되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는 전문피부 임상기관인 P&K피부임상연구센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리프팅, 탄력, 모공 면적, 피부 투명도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스파더엘 화이트닝 & 안티링클 펄 에센스와 크림은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진주추출물과 풍부한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미백과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보령수앤수 관계자는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는 홈셀프케어로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마트한 마스크제품”으로, “피부관리의 인식이 보편화되면서 집에서 간편하고 쉽게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개발되어 더욱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