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독, 미국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 제품 ‘컬처렐’ 출시

  • 입력 2015.04.16 14:37
  • 기자명 신영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이 ‘락토바실러스 GG유산균(이하, LGG유산균)’을 함유한 미국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 제품 ‘컬처렐(Culturelle®)’ 4종을 출시한다.

‘LGG유산균’은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중 하나로 위산과 담즙에 파괴되지 않고 살아남아 장까지 도달할 수 있는 강력한 유산균이다. ‘LGG유산균’은 장 건강과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된 성분이다. ‘LGG유산균’은 700여 개의 과학적 근거 조사와 190여 개의 임상 시험을 바탕으로 미국 FDA 원료의약품등록제도(DMF: Drug Master File) 품목으로 등재 되어있기도 하다. ‘컬처렐’은 성인용 제품 기준으로 최대 740억 마리의 LGG 유산균을 투입해 1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유통기한까지 살아있어 하루 하나면 유산균 일일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컬처렐은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으며 츄어블, 캡슐, 분말 등 다양한 제형이 있어 모든 연령층이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츄어블’은 다이어트로 지친 20~30대 여성의 장을 위한 제품이다.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먹을 수 있다.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는 바쁜 직장인들의 장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캡슐 형태의 제품이다. ’컬처렐 헬스 앤 웰니스’는 캡슐 형태로 올 하반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컬처렐 키즈패킷’은 1세 이상부터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분말 형태로 직접 먹거나 물 또는 음료수에 타 먹을 수 있다. '컬처렐'은 1팩 1개월 분량 45,000원으로 대형 할인마트, 드럭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독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본부 이민복 전무는 “한독에서 정식 수입하는 컬처렐은 생균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미국에서 한국까지 전량 항공 운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라며 “미국은 물론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컬처렐로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챙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