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령A&D메디칼, 기능성 강화된 가정용 혈압계 신제품 출시

  • 입력 2015.05.12 13:28
  • 기자명 신영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그룹 가족사 보령A&D메디칼(대표 진유성, 이재춘)이 가정용 혈압계(모델명 UA-767JP)를 출시했다.

UA-767JP는 의료기기의 품질과 디자인부문에서 좋은 평판을 받아온 일본A&D사가 심혈을 기울여 새로 런칭한 모델이다. 병원용 혈압장비나 정밀 저울 등을 생산하고 있는 세계적인 의료기기 전문기업 일본A&D사 일본공장에서 생산하고, 보령에이엔디메디칼이 판매 및 사후관리를 맡아 더욱더 믿을 수 있는 혈압계다.

UA-767JP는 ‘불규칙맥파(IHB, Irregular Heart Beat)’ 기능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불규칙맥파 감지 기능은 평균 맥 간격에서 25% 이상 차이가 나는 맥을 감지하면, 측정 후 불규칙맥파 마크가 표시되어 사용자가 더욱 정확하게 혈압을 측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단순히 IHB를 검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총 측정된 데이터 중 IHB가 검지된 비율에 따라 3등급으로 분류, 표시해준다. 즉, 얼마나 자주 IHB가 감지되느냐를 파악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정확하고 빠른 조치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최대 4인 측정이 가능하고 측정값 역시 1인당 60개씩 저장이 가능하여(최대 240개 저장가능, 4x60) 가족들의 건강관리에 더욱 유용히 활용될 수 있다. 

금속이나 천연 고무 알레르기가 있는 사용자들을 위해, 피부염이나 두드러기 등의 알레르기 증상의 원인이 되는 금속, 천연고무를 사용하지 않은 알레르기 방지 커프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따로 작동법을 익히지 않고도 누구나 손쉽게 버튼 하나로 혈압측정이 가능하며, 넓은 화면의 LCD창을 장착하여 어르신들도 혈압수치를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보령A&D메디칼 가정용 혈압계 UA-767JP는 오프라인 의료기기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