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엔컴퍼니, 이지듀EX 프로 컨트롤 라인 출시

  • 입력 2015.05.13 14:07
  • 기자명 신영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컴퍼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이지듀EX(EasydewEX)의 새로운 라인인 “프로 컨트롤(Pro Control)” 라인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프로 컨트롤은 전문적인 피부과 시술을 위해 개발된 병의원, 관리실의 피부 전문가 전용 제품 라인으로 △마일드 필 AHA30 400ml, △애프터 케어 모이스처 400ml 등 총 2가지 기초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이지듀EX 프로 컨트롤 마일드 필 AHA 30’은 부드러운 각질 관리로 피부결과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필링제로 피부 표면에 달라붙어 있는 죽은 세포를 떼어내는 각질제거의 기능을 수행하는 AHA와 BHA의 균형 잡힌 처방으로 각질층뿐만 아니라 모공 속 피지까지 케어해준다.

‘이지듀EX 프로 컨트롤 애프터 케어 모이스처’는 피부과 케어 후 특히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모이스처 로션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려 보습막을 형성시키고 피부 표면의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두 제품 모두 대웅제약의 특허 받은 DW-EGF(상피세포성장인자, Sh-Oligopeptide-1), 보습 및 항염 효과를 주는 피토스핑고신(Phytosphingosine), 센텔라아시아티카(Centella Asiatica Extract) 및 세카라이드아이소머레이트(Saccharide Isomerate)가 포함돼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촉촉하게 유지하게끔 한다.. 뿐만 아니라, 전 제품에 합성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페트롤라튬, 미네랄 오일, 파라벤 등 5가지의 유해물질이 들어가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EX 프로컨트롤은 전문 피부 관리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모든 피부 관리의 기본인 각질 관리와 수분 공급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과 밝고 깨끗한 피부톤을 가질 수 있다”며 “또한 필링 관리로 불필요한 각질 등 피부 겉 표면이 제거 되었기 때문에 관리 후 자외선 차단과 보습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지듀EX는 프로 컨트롤 출시와 함께 리페어 컨트롤 라인, 레드 컨트롤 라인 및 트러블 컨트롤 라인과 함께 피부 고민 별 전문 제품 라인 4종을 갖췄다. 이지듀EX는 한국 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5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병원 화장품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는 등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