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출시

  • 입력 2015.07.21 13:51
  • 기자명 신영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데일리]세계 판매 1위 풋 케어 브랜드 ‘숄(Scholl)’은 21일 전동 발 각질관리기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기존 발 각질관리기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의 롤러 부분에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성분이 추가된 것으로 발의 각질과 굳은 살을 3분 안에 빠르고 안전하게 제거해준다. 의학박사의 연구에서 태어난 브랜드답게 숄 고유의 기술로 피부자극을 최소화 했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한 손에 쥐어지는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쉽게 전문가의 손길을 받는 것처럼 발을 가꿀 수 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고, 발에 닿는 롤러는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숄은 사람마다 모두 다른 발 상태를 고려해 롤러의 종류도 다양하게 내놨다. 이번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에디션에 포함돼 있는 ‘레귤러’ 롤러 이외에 ‘엑스트라 스트롱’과 ‘소프트 터치’ 롤러 두 가지를 함께 출시한다. 오랜 시간 관리를 못해 딱딱하게 굳어버린 각질에는 ‘엑스트라 스트롱’ 롤러가, 연하고 민감한 발의 각질에는 부드러운 마무리용 롤러인 ‘소프트 터치’가 권장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롤러 3종은 각각 리필팩으로 출시되어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숄 관계자는 “이 제품은 유럽 현지서 주당 약 2만여 개씩 팔려나간 발 각질관리기의 신제품으로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일반 가정뿐만 아니라 전문 발 관리점도 모두 비치해놓고 사용하는 기기”라며 “사람들의 발 상태가 모두 다르듯이 롤러의 성능도 보다 다양한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내놓게 됐다”고 제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다이아몬드 크리스탈’은 39,000원, ‘레귤러,’ ‘엑스트라 스트롱,’ ‘소프트 터치’ 롤러 리필팩은 각각 19,000원으로 전국의 드럭스토어, 약국, 대형마트,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storefarm.naver.com/oxy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숄은 1904년에 미국의 의학박사 윌리암 숄이 만든 풋 케어(Foot Care) 전문 브랜드다. ‘러브 에브리 스텝(Love Every Step)’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정한 아름다움의 완성은 발끝까지 관리했을 때 이뤄진다는 메시지를 강조해왔다. 숄 제품은 현재 미국, 영국, 호주 등 전세계 100여개 나라의 백화점, 슈 스토어, 대형마트,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RB 코리아가 숄 제품의 유통과 판매를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