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케미렌즈, 자외선 차단 누진다초점 케미퍼펙트UV 출시

자외선 차단용 투명렌즈, 선글라스 이어 누진다초점 등 시리즈 제품 선봬

  • 입력 2015.07.30 17:14
  • 기자명 신영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데일리]케미렌즈가 자외선 차단 누진다초점 안경렌즈 `케미퍼펙트UV’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올 초 선보인 투명렌즈와 지난 6월 시판한 선글라스에 이은 자외선 99,9% 차단용 `케미퍼펙트UV’ 시리즈 3번째 렌즈다.

`케미퍼펙트UV’ 시리즈 모델은 자외선 최고 파장대인 400나노미터까지 자외선을 100%가까이 잡아주는 렌즈로서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발되어 안경렌즈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달부터 시판에 들어간 누진다초점 케미퍼펙트UV는 자외선과 근시 및 원시를 한번에 잡아주는 렌즈다. 실내 사무용, 아동 청소년 근시완화용, 안구 피로감소용, 안경테 맞춤형 및 개인 맞춤형 프리미엄급 등 다양한 누진다초점 안경렌즈 모델로 구성돼 있다.

케미렌즈는 올 초에 선보인 투명렌즈 케미퍼펙트UV의 고객 반응이 좋아 지난 6월에 선글라스용 케미퍼펙트UV를 내놓은데 이어 이달부터 누진다초점 렌즈를 출시했다. 케미퍼펙트UV시리즈 렌즈는 전국 8000여개 안경원중 대부분의 매장에서 취급할 정도로 호응이 높다는 게 케미렌즈의 설명이다.

누진다초점 렌즈를 포함해 케미퍼펙트UV시리즈 제품들은 전국의 시중 안경원을 통해 처방 및 사용이 가능하다.  누진다초점 케미퍼펙트UV렌즈의 정품 여부를 알아보려면 렌즈를 형광등 같은 불빛에 비추어 표면에 영자로 `UV’ 표시가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