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알엠에스코리아(주), 비만치료보조제 본격 출시

포스틸린피피시포르테 캅셀 출시를 통해 P.P.C 관련제품 Line up 완성

  • 입력 2015.10.27 14:04
  • 기자명 김은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메이징제품 전문판매업체인 알엠에스코리아(주) 비만치료보조제인 포스틸린피피시포르테 캅셀(Postilyn ppc Forte)을 미국 Natur Scent Corp에서 수입, 10월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알엠에스코리아(주)는 포스틸린피피시포르테 캅셀 출시를 통해 포스틸린피피시크림, 포스틸린피피시솔루션, 포스틸린바이알 3종과 함께 경구용 제제인 포스틸린피피시포르테까지 P.P.C 관련제품 Line up을 완성했다.

P.P.C는 생체막의 주 구성성분인 인지질의 일종으로 핵심성분인 P.P.C (phosphatidyl-choline)로 물과 기름을 섞이게 하는 독특한 유화작용을 한다.

이를 통해 지방질과 지방질의 일종인 콜레스테롤을 녹여서 에너지 자원이 되도록  비만치료에 도움을 주며, 또한 이핵심성분이 인체 내에서 세포의 신진대사를 관장하는 세포막의 주성분이 되는 P.P.C이다.

P.P.C는 잘 알려진 것처럼 ▲비만해소,  ▲피부보호 및 피부질환, 부분성 비만(셀룰라이트), ▲기억력, 신경계와 두뇌에 영양공급(치매예방), ▲노화방지, 콜레스테롤을 개선하여 성인병예방, ▲간, 신장, 담낭의 건강강화 등 여러 가지 효능이 있지만 특히 몸 안에 남아도는 지방을 몸 밖으로 내보내는 작용과 더불어 이뇨작용도 가지고 있다. 

알엠에스코리아(주)는 “포스틸린피피시포르테 캅셀은 현대인의 고민인 비만 해결은 물론 몸 안에 독소를 내보내는 작용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엠에스코리아(주)는 포스틸린피피시포르테 캅셀도 화장품인 피피시크림, 피피시솔루션, 피피시바이알 3제품과 마찬가지로 병의원에만 판매할 계획이다.

문의처 : 알엠에스코리아(주)학술부
Tel : 031-261-6383 / 070-8271-6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