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글로벌그룹 메구스는 세상에 빛이 되다

  • 입력 2015.11.05 11:50
  • 기자명 김은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은이 / 메구미
펴낸곳 / 캐릭터메구스 출판사
284page / 15,000원
ISBN / 979-11-955940-0-9

지금에 충실하라, 그리고 언제나 행복하라!
불굴의 의지로 세상과 타협하지 않는 이토 메구미 회장의 인생론

멋진 삶은 분명 존재하고 있고 그것은 필자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력을 다해서 인생을 맞이하십시오. 머뭇거리거나 후회하는 일은 피하십시오. 그 후에는 성공의 길이 열려있기 때문입니다. 놓치지 마십시오. 이 순간 하면 됩니다. 모든 일에 생동감 있는 매일을 맞이하시길 바라며…

캐릭터메구스 메구미 회장 
 

세상을 살리는 기업 캐릭터메구스의 메구미 회장의 일과 사랑, 그리고 삶을 담은 책 ‘글로벌 메구스는 세상의 빛이 되다’가 출간돼 화제다.

이 책은 60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으며, 파란만장한 메구미 회장의 삶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특히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녀의 성격처럼 한 사람의 인생이 맞나 싶을 정도로 다양한 내용으로 이뤄져 있다.

하지만 여기서 말하는 공통적인 주제는 하나다.

“어떤 역경과 실수에도 해맑은 미소로 대처할 수 있는 마음 자세를 갖게 된다면 세상을 뒤바꿀 수 있는 힘이 생기고 자신만만한 매일을 맞이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성공을 위해서는 생각을 많이 하기보다는 바로 행동으로 보여야 한다고 메구미 회장은 조언한다.

건강하고 올바른 세상을 꿈꾸는 메구스 그룹처럼 이 책은 희망찬 미래를 꿈꾸는 당신에게는 밝은 등대가, 그리고 꿈을 잃고 방황하는 이들에게는 험난한 길의 나침반이 되어 줄 것이다.

메구미 회장은 40년 전 글로벌 건설기업 (주)Megu's를 설립한 뒤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북아프리카, 튀니지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는 지구를 살리고 인류에게 건강한 삶을 누리게 하기 위해 한국에 본사를 둔 캐릭터메구스를 창립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