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엄마들 이젠 아토피, 알레르기 걱정 뚝!

집먼지 진드기 걱정 없는 아기베개 지오필로우(GIOPILLOW)

  • 입력 2016.01.16 11:09
  • 기자명 김은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오필로우는 (사)대한아토피협회를 통해 아기베개 최초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고, UV살균 후 제품을 밀봉 포장을 통하여 혹시 모를 제품의 오염을 철저히 차단한 안젂에 안젂을 더한 아기베개로, 이번에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그것은 바로 집먼지 진드기(Mite) OUT 처리이다.

집먼지 진드기는 약한 면역력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기들에게 아토피 및 피부질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원인이다. 그래서 엄마들이 아기 베개와 침구를 선택함에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항균 물질인 피톤치드와 천연 화합물을 이용한 지오필로우의 진드기(Mite) OUT 공법은 일본 공인기관 BOKEN 의 시험에서 90% 이상의 높은 진드기 기피율을 달성하였으며, 천연 물질을 이용하여 아기 피부에 무해할 뿐만 아니라 집먼지 진드기 접근을 근본적으로 차단하여 서식을 억제하고 예방해 주는 역할을 한다.

아기 예쁜 두상 관리와 진드기 걱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유일 특허 받은 아기베개 지오필로우에 한국 엄마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안전에 안전을 더한 아기베개 지오필로우(GIOPILLOW)는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을 위하여 국내에서 100% 생산하는 국산 원자재를 사용하여 국내에서 생산함으로서 깐깐한 한국 엄마들에게 안젂한 국민아기베개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지오필로우는 한국무역협회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수출 제품으로 아기베개 최초 K+인증 마크를 획득하였으며, 미국, 캐나다, 호주 뿐만 아니라 세계의 아기들과 함께하고 있다.

구매 및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iopillow.com) 및 젂화 070-7098-229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