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르가슴이 답이다

  • 입력 2016.02.18 10:07
  • 기자명 박혜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행복하기 위해서 산다.
돈을 버는 것도, 공부를 하는 것도, 사랑을 하는 것도 행복하기 위해서이다.
그런데 행복하기 위해서 하는 사랑이 시간이 가면서 짐이 되고 지겨워진다.
어떻게 해야 할까?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서 사랑을 했는데, 점점 애증의 관계가 된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어떻게 해야 할까?

남자는 섹스를 하면 거의 대부분 사정을 하게 되고, 그리고 오르가슴을 느낀다.
하지만 여자는 다르다. 매번 섹스 때마다 오르가슴을 느끼고 싶지만, 그렇지 못하다.
섹스가 고통일 수도 있고, 남자에 대한 봉사일수도 있고, 의무방어전일 수도 있다.
그런데 의무방어전도 하루 이틀이지, 시간이 가면 하고 싶지 않을 수 있다.
남편은 사랑하는데 섹스는 하기 싫다.
그것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열쇠는 오르가슴이다.
오르가슴을 느끼는 섹스를 하면 여자는 남자의 섹스에 항상 응하며, 오히려 적극적이 될 수 있다.

그럼 오르가슴을 느끼는 섹스는 어떻게 해야 가능할까?
1. 남자는 여자의 마음을 먼저 열어야 한다. 마음이 열리면 몸은 저절로 열린다. 마음을 열지 않고 몸만 열려고 하면 여자의 질에서 물이 한방울도 안 나오고 통증만 생긴다. 그런 섹스를 하면 남자나 여자 모두 아프고, 상처로 남는다. 여자는 섹스를 안 하려고 하고, 남자는 다른 것으로 소일거리를 하려고 한다.

2. 여성위주의 섹스를 한다. 여성은 몸이 늦게 덥혀지고, 늦게 반응한다. 그래서 남자는 천천히 섹스를 해야 한다. 또한 부드럽게 애무를 해야 한다. 특히 물이 잘 안 나오는 여성을 위해서 남성은 여자의 음핵을 혀로 애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가장 편안한 자세로 cunnilingus를 한다. 즉 혀로 여자의 음핵을 잘 빨아준다. 그렇게 20분 정도 애무를 하다보면 여자의 몸은 서서히 달궈지고 골반이 흥분하기 시작한다. 여성위주의 섹스가 불공평하다고 생각될 수도 있다. 하지만 여성위주의 섹스를 하는 것이 결국 남성을 위하는 것이 된다는 것은 나중에 깨닫게 된다. 오르가슴을 느끼기 쉬은 남성보다는 오르가슴을 느끼기 어려운 여성 위주의 섹스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섹스이다. 여성이 오렐섹스를 받으면, 똑같이 여성도 남성을 오럴해 주어야 한다. 모든 관계는 주고받는 것이다. 받으면 반드시 주어야 한다. 이기적인 섹스나 이기적인 사랑은 오래갈 수 없다.

3. 남자가 아무리 정성을 들여서 섹스를 해 주어도 여자의 성감이 개발이 안 되었다면 오르가슴을 느끼기 어렵다. 그럴경우 성감을 개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위이다. 스스로 자신의 성감을 개발하는 것이다. 포르노나 유튜브를 보면서 자위를 연습하는 것이다. 이렇게 성감을 개발하면 남성의 애무에 몸이 금방 달궈지고, 오르가슴을 느끼기 쉬운 몸이 된다.

4. 여자의 성감대를 파악하는 것이다. 여자의 성감대를 0점부터 100점으로 파악한 뒤 성감대 점수가 높은 곳을 정성스럽게 애무한다. 당연히 남자의 성감대도 파악해서 똑같이 애무해 준다.

5. 성교육을 받는다. 성교육을 통해서 여러가지 성에 관한 지식을 공부한다. 피임, 성병, 남녀의 심리, 뇌, 성욕, 생리를 파악한다. 여러가지 성지식을 알아야 서로를 이해할 수 있다.

6. 소통을 잘 한다. 행복한 성은 소통이다. 오르가슴도 중요하지만 서로를 배려하는 섹스를 한다.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하더라도 상대방이 이해해주려고 노력하고 많이 노력하고 배려하는 자세를 보인다면 충분히 사랑할 수 있다. 사랑은 소통이다. 소통이 안 되는 섹스를 하면 절대로 오래도록 사랑을 할 수 없다.

자위와 성감대 자극, 소통만 잘 해도 오르가슴은 80-90% 가능하다. 오르가슴 장애로 고통을 받고 있다면 3가지를 점검하고, 노력해 보기 바란다. 최근 미국에서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이 세 가지 방법이 오르가슴 장애 치료에 가장 중요하다고 발표하고 있다.

만약에 목숨을 바치는 사랑을 원한다면 오르가슴을 느끼는 섹스를 하도록 노력하라. 아마도 그러면 당신의 섹스가 달라질 것이고, 밥상이 달라질 것이고, 가정이 화목해질 것이고, 파트너의 입에 웃음이 필 것이고,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을 위해서 배려와 헌신을 할 것이다.

당신이 경제적으로 어려운가? 오르가슴 느끼는 섹스를 하라.
당신이 우울한가? 오르가슴 느끼는 섹스를 하라.
당신이 신용불량자가 되었는가? 오르가슴 느끼는 섹스를 하라.
몸이 여기저기 아픈가? 오르가슴 느끼는 섹스를 하라.
자살을 생각하고 있는가? 오르가슴 느끼는 섹스를 하라.
자식이 비뚤어지고 있는가? 오르가슴 느끼는 섹스를 하라.

오르가슴 느끼는 섹스는 만병통치약이다. 내가 상대방을 만족시키면, 상대방은 나를 위해서 헌신을 할 것이고, 그러면 서로 힘을 합쳐서 일을 해결할 수 있다.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사랑을 하면 어떤 어려운 일도 해결할 수 있다. 파트너에게 오르가슴을 선물하면, 당신은 사랑을 선물 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