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르가슴에 쉽게 오르게 하는 G스팟

  • 입력 2016.07.15 14:40
  • 기자명 박혜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을 쉽게 오르가슴에 오르게 하는 부위를 스팟이라고 한다.
스팟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C스팟, T스팟, G스팟, A스팟, U스팟, P스팟 등 30군데가 넘는다는 사람도 있다.
사람마다 성감대가 다르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스팟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그런데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멋진 스팟이 어디일까?
그것은 G스팟이다.

G스팟은 손가락을 질에 넣었을 때 손가락 1~2마디에서 오돌토돌하게 만져지는 곳이다.
이 부위를 아주 부드럽게 문지르면, 점점 이 부위가 페니스가 발기하듯이 부풀어 오른다.
그리고는 G스팟이 서서히 커지기 시작한다.
계속 부드러운 자극으로 더 문지르면, 여성의 입에서 조금씩 소리가 새어나오기 시작한다.
여성은 오줌이 마렵다고 느끼기 시작한다.
멈추지 않고 계속 문지르면 여성의 질에서 애액이 나오기 시작한다.
부드럽게, 아주 부드럽게 계속 문지른다.
그러면 남자가 사정하듯이 애액이 점점 많아지고, 철퍽철퍽해진다.
계속 조금 더 부드러운 듯 지속적으로 규칙적으로 문지르면, 여성은 몸을 비틀고 흐느끼거나, 숨을 몰아쉬거나, 혹은 비명을 지르면서 애액을 뿜어내기 시작한다.

이것이 여성 사정이다.
이럴 때 남성의 나머지 한 손은 놀지 말고, 뭔가 다른 일을 해 보자.
유두를 자극할 수도 있고, 음핵을 자극할 수도 있다.
입도 놀지 말자.
입술로 여성에게 키스할 수도 있고, 음핵이나 항문을 빨아줄 수도 있고, 발가락을 빨아줄 수도 있다.
이렇게 놀지 말고, 입과 손을 계속 놀리면, 여성의 몸은 악기처럼 노래를 하고, 오징어처럼 몸을 비틀고, 남성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으로 머릿속이 꽉 찰 것이다. 그리고 생각할 것이다. 내가 이 남자에게 무엇을 해 줄 것인가? 무엇으로 이 사랑을 보답할 것인가?

유물론이냐? 유심론이냐?
에로스냐? 플라토닉이냐?
정신이냐? 육체냐?
닭이냐? 달걀이냐?
이것은 중요하지 않다.
어떤 것에서 시작하든 결국 그 둘이 만나야 완성이 된다.
그 둘은 동전의 양면이 아니라, 서로 협력해야 하는 관계이고, 하나만 있으면 절대로 완성이 안 되는 사이다. 그리고 하나에서 시작해서, 결국 둘이 같이 성숙해지는 관계이고 상호 공생해야 하는 관계이다.

특히 인간의 육체와 정신은 그렇다.
육체는 정신을 담는 그릇이다. 육체가 건강하지 않은데, 정신이 건강할까? 정신이 맑지 않은데, 육체가 의미가 있을까? 만약에 정신적인 갈등이 있다면, 육체를 행복하게 하거나, 힘들게 하면 된다. 특히 남녀 사이에 육체적 쾌락의 중요성은 정말로 중요하다. 육체적 유희를 거치면, 정신적인 사랑이 찾아올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여성에게 G스팟 오르가슴은 정말로 중요한 쾌락의 근원이다.
그래서 모든 남성들은 여성에게 G스팟 오르가슴을 느끼게 하는 테크닉을 익혀야 한다.
그러면 당연히 그 다음날 밥상이 달라지고, 당신을 바라보는 눈빛이 달라지고, 당신을 부르는 목소리가 달라진다.

G스팟을 자극하는 G스팟 오르가슴은 페니스가 없어도 손이나 입으로 가능한 오르가슴이다.
만약에 페니스가 시원찮거나, 페니스가 피곤한 날, 손이나 입으로 여성에게 G스팟 오르가슴을 선물해 보자.
그렇게 그녀에게 천국을 선물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아마 그녀는 당신에게 천국을 선물할 것이다.
천국을 선물 받은 당신은 또한 그녀에게 G스팟 오르가슴을 선물할 것이다.
이렇게 선순환이 되면 두 사람에게는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날 것이다.
두 사람에게 웃음이 나올 것이고, 서로를 배려하고 이해하게 될 것이고, 그 사람의 결실인 자식을 사랑하는 마음이 생길 것이고, 가정이 행복해질 것이고, 사회가 행복해 질 것이다.

어떤가?
한 남성의 손이나 입이 얼마나 중요한 일을 할 수 있는가?
그렇다면 오늘, 당신은 당신의 사랑하는 여자에게 어떤 일을 해야 할까?
G스팟 오르가슴을 선물하자.
손, 입, 페니스 어떤 것을 사용해도 좋다.
아마 그 중에 적어도 하나는 당신이 가지고 있을 것이다.
없다면, 섹스 토이, 즉 장난감이나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해도 좋다.
당신의 가정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 중에 이보다 더 쉬운 방법이 있을까?
내 여자를 행복하게 만드는데 돈이 없다, 시간이 없다, 말재주가 없다는 말은 이제 그만 하자.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는데, 당신의 여자를 울게 하겠는가? 당신의 여자를 불행하게 하겠는가?
G스팟 오르가슴을 배워서 활용해 보자.
모든 대한민국의 여성이, 남성이, 가정이, 그 자녀가 행복해지길 바란다.
전 세계의 여성이, 남성이, 가정이, 그 자녀가 행복해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