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올해 주목받는 신상품 선정

  • 입력 2016.07.28 14:04
  • 기자명 송영용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함량 비타민C 업계 1위 브랜드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6 더 프라우드(THE PROUD)’ 중 ‘주목 받는 신상품’에 선정됐다.

올해로 24회째인 ‘더 프라우드(THE PROUD)’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 김종립)이 국내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상품평가제도로 △주목 받는 신상품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대한민국명품 등 세 가지 부문으로 구성된다.

특히 ‘주목 받는 신상품’은 즉시성을 반영하기 위해 분기별로 조사해 발표된다.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선정된 ‘주목 받는 신상품’은 △컨버전스를 통한 혁신적인 상품△디자인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 △틈새시장, 신시장을 창출한 상품 △유통, 영업 혁신을 통한 새로운 상품이나 서비스 등을 대상으로 한다.

고려은단은 올해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주목 받는 신상품’에 선정된 것과 동시에 정제형 비타민C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도 4년 연속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에 선정돼 고함량 비타민C 시장 1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기존 정제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마찬가지로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하는 드링크제다. 영국 DSM사의 비타민C 원료는 높은 가격으로 시장에서의 비중이 높지는 않지만 세계 최초로 비타민을 제조한 기술력과 꼼꼼하고 까다로운 품질 관리로 인정받고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고함량 비타민C 정제 제품과 올해 첫 출시한 드링크 제품 모두가 상품경쟁력이나 소비자 가치 측면에서 인정을 받아 영광이다”라며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도 단순히 주목 받는 신상품에서 더 나아가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16 더 프라우드(THE PROUD)’주목받는 신상품 부문에는 삼성전자 갤럭시S7, 파리바게뜨천연효모빵, 쉐보레 ALL NEW MALIBU(2017 말리부), 한화생명 간편가입 건강보험 등이 함께 선정됐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