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 제17대 이재준 병원장 취임식

  • 입력 2016.09.02 12:04
  • 기자명 취재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대춘천성심병원장 이취임식이 31일 병원 대강당에서 열린 가운데 이재준(사진 왼쪽 다섯번째) 신임 병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은 8월 31일 17시 귀빈 및 교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대 병원장 이임식 및 제17대 병원장 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취임한 이재준 병원장은 취임사에서 “급변하는 의료환경속에서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이 권역응급의료센터 등 지역 거점병원과 대학병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교직원과의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가고, 지역에서 꼭 필요한 병원이 되도록 병원장으로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이 병원장는 취임사에서 ▲의료 질 향상을 통한 환자중심 병원 ▲첨단 의학을 선도할 연구중심 병원  ▲소통과 화합을 통한 직원행복 병원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 신임병원장은 2000년 한림대학교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2015년부터 16년 8월까지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 기획실장을 맡은바 있다.

이번 취임식을 통해 16년 9월 1일부터 이창률 진료부원장(호흡기내과), 서정열 기획실장(응급의학과), 손종희 수련교육부장(신경과), 박태식 행정부원장, 손은진 간호부장으로 주요보직자가 병원을 이끌어가게 된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