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센소다인의 “이유 있는 자신감” ‘2주의 약속 캠페인’ 전개

  • 입력 2016.12.07 11:35
  • 기자명 이엠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K 컨슈머헬스케어(CH)가 자사의 세계판매 1위 시린 이 전용 치약 브랜드 ‘센소다인’이12월 05일부터 2017년 02월28일까지,약 3개월간<센소다인 2주의약속캠페인>을진행한다.

이번행사는사용 2주 후부터 시린이개선효과를입증한센소다인4의제품력을 바탕으로소비자가직접제품을사용해보고불만족 시 환불 기회를 제공해주는캠페인이다.캠페인 기간 내 국내 공식 유통 채널을 통해 센소다인을 구입한 자를 대상으로 하며, 3가지 (영수증, 환불 신청서, 사용하다 남은 제품)를 지참해 신청하면 된다. 상세한 사항은 소비자 상담실(080-901-4100) 및 캠페인 웹사이트 (http://goo.gl/4gyWF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린이는 치아 신경이 노출되면서 외부 자극에 의해 발생하는 짧고 날카로운 통증을 말한다. 3 특히 차갑거나 뜨거운 음식 을 섭취할 때, 찬 바람을 들이마시거나 양치할 때 등 빈번하게 나타나 평소 생활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다.

잘못된 칫솔질, 탄산음료 과다 섭취, 미백 시술 등으로 인해 치아 표면을 감싸고 있는 에나멜이 부식되면서 상아세관이 노출돼 시린 이 증상이 나타나게 된다. 시린이관리를위한여러방법중, 시린이치약의사용은시린이증상완화를위해경제적으로손쉽게집에서이용할수있는방법이다.

센소다인(멀티케어, 후레쉬, 후레쉬 젤)은시린 이 개선에 효과적인 질산칼륨을 함유하고 있어 평소 양치질만으로도 시린 이 예방 및 완화가 가능하다. 질산칼륨은 치아 신경에서 통증 전달을 감소시켜 외부작용으로 인한 증상을 완화시킨다.특히, 하루 두 번 꾸준한 양치질로, 2주후 시린 이 개선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센소다인 오리지널의 염화스트론튬 성분은 상아세관을 밀봉하여 시린이 증상완화 효과를 나타낸다.

또 국내에 출시되어 있는 후레쉬, 멀티케어 등에 트리클로산 그리고 최근 불거진 가습기 살균제 성분(CMIT, MIT)도 포함되어 있지 않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GSK CH 센소다인 김지영 BM은 “이번 캠페인은 센소다인의 입증된 시린 이 개선 효과에 대해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판단할 기회를 넓히기 위해 마련했다”며, “시린 이 증상은 주로 음식 섭취 시에 빈번하게 일어나는 등 생활 속에서 불편함이 크므로, 평소 시린 이 전용 치약을 통해 경제적이며 손쉽게 증상을 관리, 완화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유 있는 자신감, 센소다인 2주의약속캠페인’에대한자세한내용은센소다인캠페인 웹사이트(http://goo.gl/4gyWF5)에서확인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