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 선봬

  • 입력 2016.12.16 11:24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지난 1일부터 생일 또는 브라이덜 샤워 등 기념일을 맞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특별한 날을 보다 기억에 남게 만들어 줄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 ‘얼티밋 럭셔리 (Ultimate Luxury)’ 를 진행중이다.
 
흥인지문이 한눈에 보이는 스타일리시 하고 모던한 룸에서 의미 있는 날을 맞아볼 수 있는 '얼티밋 럭셔리  패키지'는  ▲스위트 룸 1박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중 택1, 가격 상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고 ▲ LEED 골드 인증의 모던한 실내 수영장 이용 및 사우나 2인 무료 입장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특별한 날 빠질 수 없는 인룸 VIP 트롤리 (In room VIP Trolley)가 객실 내 셋업된다. 인룸 VIP 트롤리는 캐비아 데거스테이션 세트 (Caviar Degustation Set)로 얼음 조각 위에 올려진 독특한 맛과 향을 지닌 3가지의 캐비아와 6가지의 다양한 풍미의 카나페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프리미엄 샴페인1병이 함께 세팅된다.

특히 호텔 내 Club 501에 위치 해있는 프로방스 스바 바이 록시땅 (Provence Spa by L’OCCITANE) 에서의 아늑한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70분) 의 혜택을 즐겨 볼 수 있다.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연말 시즌이 다가오면서 특별한 날을 호텔에서 보내려는 수요가 매년 늘어나고 있는데, 도심 속에서 보다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맞춤 패키지로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최상의 럭셔리를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