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제품] 피부 개선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 엠디 프로미스

  • 입력 2016.12.30 15:04
  • 기자명 취재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은피부과 제공

화장품을 고르는 일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자신의 피부에 딱 맞는 화장품을 찾기 위해 우리는 여러 제품을 사용하고 실패를 교훈삼아 더 좋은 화장품을 고르기 위해 신중해진다.

엠디프로미스(의사가 효과를 약속한다는 뜻) 화장품의 Problem Solving Kit는 3 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제품은 피부의 겉 관리 (Out Care)와 속관리(In Care)의 기능은 물론 집에서 저녁 세안 시 5-10 분 화장품을 사용해 여러 가지 피부 문제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미네랄 허브 토너와 보테니칼 엑스폴리에이터는 피부 겉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피부 문제에 따라 매일 혹은 1주일에 2-3 회 사용함으로써 아주 가벼운 각질 탈락 유도제의 역할을 하여 건강하지 않은 노화각질, 기미, 잡티의 색소 낀 각질들을 서서히 자극없게 탈락시키게 된다.

피부 속의 문제 때문에 생기는 거친 피부결, 넓은 모공, 여드름, 여드름 자국, 여드름의 붉은 흉터, 노화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제품인 씨위드 엑스폴리에이터는 1주일에 1회 5-10 분 사용하게 된다.

피부의 겉과 속을 가꿔주는 이 제품들은 자극없는 아주 가벼운 필링 화장품으로 뷰티 바이블에서 쇼 호스트 권미란씨가 자신의 깨끗하고 젊은 피부의 비결로 소개되어 센세이션을 일으킨 피부의 젊음을 유지 관리하는데 꼭 필요한 안티 에이징 화장품이다.

은피부과 김태은 박사가 직접 개발하여 4여년의 임상 실험을 거친 화장품으로 실제로 피부과 관리의 효과를 집에서 홈케어로 쉽게 얻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인 이 제품은 G 마켓, 11번가 ,옥션, 스토아팜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