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랜드하얏트호텔, 베스트 아이템 설 선물세트 판매

  • 입력 2017.01.03 17:07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은 한해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해 구성한 설 선물 세트를 오는 5일부터 30일까지 예약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설 선물은 올리브, 치즈, 초콜릿 등 일년간 고객의 사랑을 받은 다양한 식료품 및 와인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4종류의 ‘햄퍼’, 품위있는 선물로 제격인 ‘와인세트’ 3종, 대표적인 명절 선물이자 품질좋은 소고기로 구성한 ‘그랜드 정육 세트’ 및 호텔 셰프의 특급 노하우로 만든 ‘홈메이드 소시지 & 햄 세트’, ‘상품권’ 등으로 받으시는 분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특히 투뿔등급의 한우 안심과 등심 및 호주산 소갈비로 구성된 그랜드 정육 세트는 주문받는 즉시 도축된 신선한 소고기를 배송한다. 한우는 생산.도축.포장.유통과정의 각 과정을 명시한 소고기 이력 정보를 함께 전달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상품권은 각각 10만원, 30만원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국내 5곳의 하얏트 호텔의 레스토랑 및 객실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큰 인기 선물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설 선물 세트는 로비층 델리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세금을 포함하여 10만원부터 38만원까지 다양하다. 상품권은 컨시어지 데스크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고, 최소 3일전 예약이 필요하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