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리아나화장품, 배우 오연서 전속모델 재계약 체결

  • 입력 2017.01.31 15:29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배우 오연서와 2017년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계약 성립을 통해 배우 오연서는 2년 연속 코리아나화장품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2016년 동안 2030세대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오연서와 함께하면서 더 넓은 연령대의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했으며 도시적이고 세련된 기업 및 브랜드로 거듭나게 되었다. 오연서는 평소 코리아나화장품 제품을 애용할 뿐만 아니라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등 전속모델로써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와 영화 ‘치즈인더트랩’ 등을 통해 바쁜 2017년을 예고하고 있는 오연서와 함께 기업 및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탁월한 피부 리프팅 효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으며 지난 해 코리아나화장품 내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의 2017년 새 광고를 통해 모델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게 된 오연서는 이밖에도 올해 주요 신제품인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아이 크림 및 앰플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코리아나 화장품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독보적인 외모와 연기력을 모두 갖춘 팔방미인 배우 오연서의 모습이 화장품 업계를 선도하는 코리아나화장품의 이미지와 잘 부합되어 재계약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2017년 한층 더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오연서와 함께 코리아나화장품 역시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면서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