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아이 크림 출시

  • 입력 2017.02.01 15:24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타겟팅 콜라겐 성분으로 눈매를 또렷하고 선명하게 교정해 주는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아이 크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겨울은 건조한 공기와 차가운 바람으로 피부의 손상과 노화가 촉진되는 계절이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콜라겐의 양도 급격히 줄어들기 마련이다. 특히 섬세하고 얇은 눈가 피부는 한층 더 주름에 취약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눈매를 지키기 위해서는 최적화된 콜라겐 케어가 중요하다.

눈매교정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진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아이 크림(10mlX2ea)은 코리아나화장품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타겟팅 콜라겐을 함유하여 노화되기 쉬운 눈가 피부에 어린 콜라겐을 활성화시켜주며 눈가의 탄력을 빠르게 개선해 준다.

이 제품은 실리콘 소재의 핑거팁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여린 손가락으로 피부를 어루만지듯 쓸어주어 연약한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콜라겐 아이 크림을 완벽하게 흡수시켜 준다. 또한 메모리 필름 네트워크가 적용된 당기미 제형이 피부에 흡수되는 순간 주름을 메우고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기 때문에 즉각적인 주름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차갑고 건조한 겨울철은 눈가 피부의 적신호가 켜지는 시즌으로, 인상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또렷한 눈매를 지키기 위해서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아이크림은 핑거팁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타겟팅 콜라겐을 완벽하게 흡수시켜 즉각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부여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비다에서 새롭게 선보인 콜라겐 솔루션 아이 크림은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