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로란베베, 제31회 베페베이비페어 참가 프로모션 진행

  • 입력 2017.02.15 13:27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로란베베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1회 베페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4일간 열리는 제31회 베페베이비페어 클로란베베 부스에서는 매일 1000명에게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은 ‘베베헤어 앤 바디 워시’와 연약한 아기 피부 보호 및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베베모이스춰라이징 크림’ 2종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1개 구매시 30%, 2매 구매시에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클로란베베는 베페 공식 사이트에 사전 이벤트도 마련했다. 간단한 퀴즈를 맞추고 클로란베베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클로란베베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클로란베베는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은 ‘베베헤어 앤 바디 워시’를 비롯해 페이스&바디 보습 로션 ‘베베모이스처라이징 로션’,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베베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고보습 밤 ‘베베콜드크림 밤’, 98% 식물 성분 ‘베베마사지 오일’, 민감해진 아기 엉덩이를 위한 진정 크림 ‘베베내피 체인지 크림’까지 총 6종으로 선보인다. 한편, 클로란베베는GS, CJ몰 등 전국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