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페이스샵, 드림웍스 캐릭터 '트롤 콜라보레이션' 출시

  • 입력 2017.02.15 13:31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이스샵은 드림웍스 신작 뮤지컬 애니메이션 '트롤'의 캐릭터를 디자인에담은 '더페이스샵 X 트롤 콜라보레이션'을 20일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애니메이션 ‘트롤’에 등장하는 긍정공주 ‘파피’, 걱정병 친구 ‘브랜치’, ‘가이 다이아몬드’ 등 알록달록한 컬러의 외모를 지닌 캐릭터를 용기에 담아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 헤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트롤 콜라보레이션은 각기 다른 개성으로 무장한 트롤 캐릭터가 앙증맞게 새겨질 뿐 아니라 봄 시즌에 맞는 컬러와 기능적인 면을 추가해 소장욕구를 강조했다.

대표 제품인 ‘톤업쿠션 트롤 에디션’은 민트, 라벤더, 핑크 컬러가 출시되어 피부톤에 따라 골라 쓸 수 있고, 스킨 컨디셔닝 성분 80%가 함유되어 촉촉한 사용감이 돋보인다. ‘모노팝 아이즈 트롤 에디션’은 발랄한 캔디드롭, 달달한 컵케익 2종으로 톡톡 튀는 시즌 컬러와 블렌딩 하기 좋은 뉴트럴 컬러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그리너리, 핑크, 블루 등 형형색색의 머리카락이 돋보이는 트롤 캐릭터를 적용한 헤어 케어 제품 트리트먼트 팩, 헤어 에센스, 헤어 오일 세럼, 헤어 미스트 4종도 선보인다. ‘데미지케어 트롤 에디션’은 인도에서 전해 내려온 5가지 오일 성분이 블렌딩 되어 잦은 염색, 펌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외에도 슬림 립스틱과 틴트 두 가지 제형의 ‘잉크드로잉 듀얼 립’, 피부톤 보정을 위해 민트와 피치 컬러가 추가된 ‘오일 클리어 파우더’, 트롤의 톡톡 튀는 헤어컬러를 그대로 담은 ‘트렌디 네일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트롤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한편 더페이스샵 X 트롤 콜라보레이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20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