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씨드세럼' 1천만개 판매 돌파 이벤트

  • 입력 2017.02.20 13:58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저널 이경호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더 그린티씨드세럼’의 1천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0%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010년 첫 선을 보인 ‘더 그린티씨드세럼’은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첫 세럼이다. 출시 후 2016년까지 누적 1천만개를 판매했으며, 작년 한해 누적 매출만 1천억원에 달하는 등 국내외에서 사랑 받는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다.

이니스프리는 더 그린티씨드세럼 1천만개 판매 돌파를 맞아 오는 20일부터 총 3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더 그린티씨드세럼 1천원 구매권’을 증정하며, 1천원 구매권 미당첨자에게는 ‘잇츠 리얼스퀴즈 마스크 1매 무료 증정권(1천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씨드세럼은 깊은 보습력과 영양감을 갖춘 제주 생녹차수 100% 함유해 풍부한 아미노산과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여기에 녹차씨드 오일이 2중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달하고 수분 잠금막을 형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