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부 진정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스킨푸드 '드래곤 프룻 선 라인'

  • 입력 2017.02.24 12:05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푸드는 드래곤 프룻(용과)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드래곤 프룻 선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드래곤 프룻 선 라인’은 하늘의 선물로 불리는 선인장 열매인 드래곤 프룻의 추출물과 알래스카 빙하수가 함유되어 있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동시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선 제품이다. 충분한 수분감과 함께 백탁 현상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때도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스킨푸드 ‘드래곤 프룻 파워풀 선 에센스SPF50+ PA++++’는 국내에서 자외선 차단 측정 기준으로 처음 도입된 PA++++를 적용하여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풍부한 수분감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드래곤 프룻 워터풀 선 스템프SPF50+ PA+++’는 수분 토너처럼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시원한 쿨링감이 더해진 워터 선 제품이다. 특히 파스처럼 톡톡 두들겨 바를 수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스킨푸드 ‘드래곤 프룻 선 라인’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멀티 선 케어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봄, 여름에는 스킨푸드 ‘드래곤 프룻 선 라인’ 2종으로 자외선 걱정 없이 야외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