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색조브랜드 ‘아칸실(ARCANCIL)’ 체험단 모집

‘Hello Spring 두근두근 설레여 봄’ 이벤트 병행

  • 입력 2017.03.06 13:54
  • 수정 2017.03.06 14:11
  • 기자명 김병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뷰티가 80년 전통의 프랑스 색조브랜드 ‘아칸실(ARCANCIL)’의 국내 런칭을 기념해 ‘나이스뷰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15일(수)까지 2주간 진행되며, 선발된 체험단은 청호나이스뷰티 공식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제공하는 아칸실 ‘루즈 블러쉬 립스틱’, ‘볼륨 울라라 마스카라’, ‘매티튜드 파운데이션’을 사용한 후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나이스뷰티몰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그 중 우수 리뷰자 2명에게는 나이스뷰티몰 쇼핑지원금인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봄철 생기있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위한 새 봄맞이, 새 학기맞이 ‘Hello Spring 두근두근 설레여 봄’ 이벤트도 병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아칸실 색조화장품(루즈 블러쉬 립스틱, 트리오 카바레 아이새도우, 컬러아티스트 아이섀도우, 볼륨 울라라 마스카라, 아칸실 매틱 마스카라, 스타 아이라이너, 매티튜드 파운데이션, 커버매치 파우더, 오 마이 맥시 블러쉬) 구매 시 빠이요 클렌징 4종(립&아이 리무버, 클렌징크림, 크렌징폼, 크렌징워터) 체험분을 전원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목걸이를 선착순 30명에게 지급한다.

청호나이스뷰티 권일만 상무는 “1935년에 탄생된 프랑스 색조 브랜드 아칸실은 다채로운 색감과 질감을 자랑하고 모든 제품이 화려하고, 트렌디 하며, 파리의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어 새봄을 맞는 여인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이번 뷰티 체험단 모집과 Hello Spring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명품 색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칸실은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유럽 15개국과 이집트, 아랍에미레이트 등 중동국가 6개국에 진출해있으며, 아시아에서는 홍콩에 이어 우리나라가 유일하게 청호나이스뷰티를 통해 공식 런칭했다.
 
현재 아칸실의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는 청호나이스뷰티의 자사몰인 나이스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