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이비케이랩, 창립 15주년 기념 주요제품 가격인하

  • 입력 2017.03.10 15:11
  • 기자명 김현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이비케이랩 대표제품 - ‘하트베리블랙스틱’
▲ 제이비케이랩 대표제품 - ‘하트베리블랙스틱’

항노화전문기업 제이비케이랩이 창립 15주년을 맞아 주요제품에 대한 가격인하를 결정하고 아로니아 대중화에 나선다.

국내 최초로 아로니아를 도입한 제이비케이랩은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자사제품을 꾸준히 구매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표제품인 아로니아 제품군 8종과 복용시 효과가 극대화되는 다이어트 제품 1종, 오메가3 대표제품 1종에 대해 가격을 인하했다고 10일 밝혔다.

장봉근 대표는 "지난 15여년간 자체 개발한 아로니아추출물에 대한 천번 이상의 연구실험을 통해 얻어낸 수십건의 특허 출원, 수백건의 논문, 수만건의 상표등록 등의 성과는 그 동안 꾸준히 믿고 제품을 구매해주신 고객분들의 관심 덕분"이라며 "오랜 개발과정을 거쳐 자신있게 내놓은 제품들인만큼 아로니아의 대중화를 통해 이에 보답하기 위해 가격인하를 단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제이비케이랩은 지난달 20일부터 히트상품인 아로니아 제품군(하트베리 시리즈) 8종을 비롯해 프레보 다이어트, 노유파 페릴라 캡슐 등 총 10종의 제품가격을 인하했다. 해당제품은 제이비케이랩 쇼핑몰에 접속 후 구입을 원하는 메뉴를 클릭해 주문할 수 있으며 배송비는 무료다. 특히 1년치 제품을 한꺼번에 결제 시 1개월 단위로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구독제품의 경우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제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2000년 설립된 제이비케이랩은 국내 최초로 아로니아를 도입해 15년간 연구개발을 거쳐 고순도의 안토시아닌을 고효율로 추출, 분리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특히 그 간의 기술개발로 동물, 식물, 광물 등으로부터 천연비타민, 미네랄 등을 대량으로 추출, 융합하는 독자적인 기술을 확보해 천연물 기반의 글로벌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