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호나이스뷰티, '나이스홀리데이' 이벤트 개최

  • 입력 2017.04.11 11:55
  • 기자명 김병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기다려 주말! 나이스홀리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기다려 주말! 나이스홀리데이’ 이벤트는 4월 7일부터 23일까지 매 주말마다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토, 일요일에 오픈 되는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되며 1, 3주차는 응모자 전원에게 청호나이스뷰티 전용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이 제공, 2주차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GS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4월 한 달간 빠이요 정품인증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해 11월부터 시작한 정품인증 캠페인은 국내에 수입되는 정식 빠이요 제품에 정품인증 홀로그램을 부착하여, 가품 유통 근절 및 저렴한 가격에 속아 가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의 피해를 방지하고, 올바른 온라인 쇼핑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나이스뷰티 쇼핑몰에 빠이요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컷과 함께 사용 리뷰를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빠이요 BEST 상품인 이드라 24+ 르갸르 글라송(판매가 65000원대)정품이 제공된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봄 꽃은 하나 둘 만개를 준비하고 있지만, 아직은 큰 일교차로 피부는 민감해지는 시기이다. 특히 황사와 미세먼지 등 피부를 해치는 원인들이 많아 그 어느 때보다도 신경을 써야 할 시기가 바로 지금”이라며 “이에 ‘기다려 주말! 나이스홀리데이’ 이벤트를 통해 경제적인 가격으로 화장품도 구입하고, 피부도 관리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