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솔가, 솔직한 서포터즈 1기 모집

  • 입력 2017.05.16 15:40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한국솔가는 오는 18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 통해 솔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솔직한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솔직한서포터즈 1기’ 모집인원은 총 20명으로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적극적으로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이들은 6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하며 월 4회의 제품 리뷰 및 미션 수행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서포터즈는솔가 인플루언서 박혜진 아나운서, 박초롱 요가강사와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비롯해 플라워클래스, 쿠킹클래스 등 매월 다양한 행사 체험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월 2회 이상 솔가 신제품 및 대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과 매월 우수 활동 팀 선발을 통한 30만원의 문화비 지원이 제공되고, 활동 후 최우수 평가를 받는 팀과 개별 서포터즈에게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 방법은 본인 블로그에서 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공유하고 솔가공식몰을 방문해 신청서 작성 후 스크랩 URL 주소를 입력하면 자동 접수 된다. 최종 발표는 5월 23일 공식몰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5월 26일에는 ‘솔직한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이 진행된다.

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 70주년 기념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자 마련된 브랜드 활동”이라며 “체험 프로그램 강화 등 이전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솔직한서포터즈 1기’ 모집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솔가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