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랑하는 여자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 커닐링구스

  • 입력 2017.05.17 16:07
  • 수정 2017.06.15 11:00
  • 기자명 박혜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닐링구스(Cunnilingus) 구강성교란? 
입술, 혀, 입 등의 모든 구강기관으로 여성의 성기를 애무하는 것, 어원은 라틴어의 cunnus(명사/여성 생식기), lingere(동사/핥다)에서 왔다.

여성이 남성에게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이 무엇이냐고 물어보면 각자 취향에 따라 다른 대답을 할 것이다. 하지만 커닐링구스를 받은 여성들은 모두 자신이 남성에게 귀한 대접을 받았고, 진심에서 우러나온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거나 느낀다. 그녀의 마음에 상처가 있더라도, 그와 싸웠거나, 시댁문제로 마음이 시끄럽더라도, 그런 시끄러운 마음이 한 번에 싹 사라지게 할 수 있는 어마어마하게 귀한 선물이다. 또한 남성이 마음에도 없는데 커닐링구스를 자연스럽게 하기는 참으로 어렵다. 정말로 그녀를 사랑하는 마음이 있고, 그녀가 행복하기를 바라고, 그녀의 상처가 힐링되기를 바라는 선한 마음이 있어야 해 줄 수 있는 선물이다.

그렇게 귀한 선물이라고 하는 커닐링구스가 하기 어렵단 말인가? 우리는 어려서부터 성은 더럽고, 부끄럽고, 수치스럽다는 교육을 받아왔다. 그래서 성적인 이야기를 함부로 할 수도 없고, 누구에게 물어보기도 어렵다. 하지만 대부분의 포르노는 커닐링구스를 하는 것부터 시작된다. 포르노 중에 커닐링구스가 없는 것은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왜 포르노는 커닐링구스에 광분할까? 그리고 그렇게 하는 이유가 있을까?

여성의 성감대를 살펴보면 알 수 있다. 여성의 성감대는 질이 아니다. 남성의 성감대는 음경일지 모르지만 여성의 성감대는 음핵이다. 그런데 피스톤운동으로 여성의 음핵을 잘 자극하기는 쉽지 않다. 그래서 여성 최고의 성감대인 음핵을 먼저 자극해야 하는데, 그 중에 최고는 커닐링구스이다. 물론 입술에 하는 키스로도 여자는 젖을 수 있고, 로맨틱하거나 감정이 녹을 수 있다. 하지만 성기에 하는 키스인 커닐링구스를 받는 여성의 입에서는 저절로 탄식이 나올 수밖에 없다. 뇌도 몸도 마음도 녹일 수 있는 것이 커닐링구스이다. 남성이 발기가 되든, 되지 않든 임신걱정도 없이, 처녀막에 대한 걱정 없이 할 수 있는 것이 커닐링구스이다. 미국의 클린턴 대통령이 집무실에서 르윈스키에게 했던 행동도 커닐링구스이다.

나이와 상관없이, 임신의 염려 없이, 발기와 상관없이 여성을 한 방에 날릴 수 있는 유일한 테크닉을 하나만 꼽으라고 하면 당연히 커닐링구스를 꼽을 수 있다. 커닐링구스를 잘 하는 남성을 만난 여성이라면, 아마도 키스를 잘 하는 남성보다도 더 귀하게 생각할 것이다. 입술보다 음핵은 몇 백배 예민한 성감대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누구하고나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돈이 있다고 백화점에서 살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나를 사랑하고, 나를 귀하게 여기고, 내가 행복해 하는 것을 바라는 남성만이 해 줄 수 있는 귀한 선물이기 때문이다.

반대로 내가 사랑하는 여인을 행복하게 해 주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는 남성이 생각보다 많다. 그렇다면 당장 커닐링구스를 시도해 보면 된다. 그녀의 얼굴이 어떤 표정이 되는지를 보면 금방 알게 될 것이다. 내가 얼마나 그녀를 행복하게 해 주었는지를.....

커닐링구스를 하기 위해 잘 생긴 얼굴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멋진 몸매가 필요한 것도 아니고, 강한 발기력이나 많은 돈이 들어가는 것도 아닌데, 무엇을 망설이겠는가? 내가 그녀에게 커닐링구스를 선물하면, 그녀 마음의 주름살이 확 펴지고, 그녀의 입술에 미소가 지어진다는데, 그래서 그녀가 콧노래를 부르면서 나에게 맛있는 아침을 차려준다는데 무엇을 망설이겠는가?

Slow and Soft가 가장 좋은 컨셉
만약에 그녀와 갈등을 겪고 있거나, 그녀에게 사과를 하고 싶거나, 그녀에게 사랑을 전달하고 싶다면 오늘 밤 부드러운 말로 사랑한다, 고맙다,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커닐링구스를 시도해 보기 바란다. 아마도 대부분의 여성의 얼었던 마음이 봄 눈 녹듯이 녹고, 화가 풀리고, 그리고 당신에게 따뜻한 손길을 보낼 것이다. 일단 시작을 해 봐라. 그녀의 음핵이 요동치고, 그녀의 질이 꿈틀대고, 그녀의 몸이 전율하면서 그녀의 뇌 또한 지각변동을 할 것이다.

다른 테크닉이 없더라도 괜찮다. 혀로 그녀의 음핵과 음핵 주위를 부드럽게, 아이스크림을 핥듯이, 천천히 핥아라. 그리고 소음순과 대음순, 또 회음부와 항문까지도 핥아 주어라. 강아지가 우유를 핥듯이, 부드럽게 조심스럽게 핥아라. Slow and Soft가 가장 중요한 컨셉이다. 그리고 음핵을 아주 공들여서 핥아라. 음핵을 여러 각도로, 여러 강도와 여러 속도로 핥다보면 여자가 반응을 하는 것이 느껴진다. 여자가 반응을 하면 바로 지금의 위치를, 지금의 속도와 강도로 핥아주면 된다. 잘 모르겠으면 그녀에게 남성의 손등이나 음경을 핥아보라고 하면, 그녀가 시연하는 정도가 그녀가 원하는 정도인 것이다. 모르면 무조건 물어보고, 다시 또 물어보고, 그러고 나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방식으로 해 주면 된다.

사랑하는 나의 여자가 받고 싶은 최고의 선물을 그녀가 원하는 방식으로 주고, 특히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행동으로 보여주면 그녀는 똑같이 당신에게 사랑을 줄 것이다. 그런 연인으로 평생 사는 것이 바로 행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