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HC, '딥 클렌징 오일' 체험단 모집 이벤트 진행

  • 입력 2017.07.10 10:22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저널] DHC KOREA는 스페인산 올리브 오일을 그대로 담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딥 클렌징 오일’ 1천명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DHC는 브랜드 모델 나나와 함께 고객들이 꾸준히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딥 클렌징 오일’ 1천명 체험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DHC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나나의 클렌징 노하우를 담은 ‘나나TV’ 인터뷰 영상을 감상 한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체험단은 오는 8월 3일 자사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DHC ‘딥 클렌징 오일’(3ml) 5매로 구성된 샘플킷을 증정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딥 클렌징 오일’ 사용 후기를 작성한 체험단 중 우수 후기자 100명을 선정해 딥 클렌징 오일 정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영상에서 나나는 평소 메이크업 후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자연 성분으로 촉촉한 느낌이 오래 유지되는 DHC ‘딥 클렌징 오일’을 추천했다. 나나가 추천한 DHC ‘딥 클렌징 오일’은 파라벤, 인공향료, 미네랄 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착한 클렌징 오일로 스페인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48.39% 함유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동시에 피부 외벽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을 잃지 않는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다.

한편, DHC ‘딥 클렌징 오일’ 1천명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DHC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