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크 하얏트 부산, 여름 성수기 맞이 '2+1 프로모션' 선봬

  • 입력 2017.07.13 16:07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으로 도심 속 럭셔리 랜드마크인 파크 하얏트 부산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스위트룸에 한해 ‘2+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위트룸은 럭셔리하고 아늑한 침실과 독립된 리빙룸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통유리를 통해 멋진 광안대교 전망 및 수영만 요트 경기장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파크 패밀리 스위트, 파크 이그제규티브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디브 마리나 스위트 3종류의 스위트 룸을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번 ‘2+1 프로모션’은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해운대에 위치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권도 제공되는데 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된다.

모든 투숙객은 외부의 자연 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호텔의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무료 DVD 대여도 가능하다. 또한 호텔 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티시에가 진행하는 쿠키 토핑 클래스와 컵케이크 데코레이션 클래스는 7월 17일부터 8월 15일까지 격일제로 운영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참가 비용은 1인 당 2만 원이다. 아트 토이 컬러링 클래스는 7월 18일부터 8월 15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하고 이용 가능하다. 

체험 미술 프로그램으로, 선택하는 체험 품목에 따라 금액이 다양하다. 부산 요트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카약 투어 등의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투숙객 특별 할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고, 7월 28일부터 8월 13일까지 파크 하얏트 부산 1층 살롱에서 개최하는 케이옥션 갤러리 전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8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한 ‘2+1 프로모션’은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할 경우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박에 88만 원부터이다. 도착일 기준 3일 전 사전 예약 및 선결제 필수이고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다 (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조식 불포함, 세금 별도).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