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A.H.C, 더 리얼 2-Step 마스크 4종 출시

  • 입력 2017.08.03 10:31
  • 기자명 신영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_더 리얼 2-Step 마스크 4종
A.H.C_더 리얼 2-Step 마스크 4종

화장품 브랜드 A.H.C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분 패치와 페이셜 마스크의 2중 구조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더 리얼 2-Step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A.H.C 더 리얼 2-Step 마스크는 각 고민되는 스팟마다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스테틱의 링클 코렉팅 스페셜 관리 프로그램의 노하우를 담았다.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고농축 패치를 붙여 유효성분을 집중 공급하고, 그 위에 실크 마스크 시트를 한 층 더 얹는 2-Step 형태로 에스테틱에서 피부관리를 받은 듯 세심한 케어가 가능하다.

얇고 연약한 눈가 피부부터, 깊은 팔자주름, 처진 페이스라인,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4종으로 구성하여, 마스크팩 하나만으로 집중 케어가 가능해 홈케어를 즐기는 셀프 뷰티족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촉촉하고 환한 눈매로 시선 집중,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2-Step 마스크'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2-Step 마스크’는 건조하고 연약한 눈가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과 탄력을 선사하는 마스크다. 1step 아이 패치는 풍부한 수분 에센스로 눈가를 촉촉하고 환하게 케어하고 그 위에 2step 실크 마스크를 한 층 더 얹히면 A.H.C 베스트셀러인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영양을 그대로 전달해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 팔자주름 케어로 동안지수 UP, ‘더 리얼 딥 안티 링클 2-Step 마스크’
피부 나이를 좌우하는 요인 중 하나는 바로 팔자주름. 하지만 깊게 패인 팔자주름은 단순한 수분 공급만으로는 케어하기 어렵다. ‘더 리얼 딥 안티 링클 2-Step 마스크’는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스며드는 1step 멜팅 패치로 깊은 팔자주름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그 위에 2step 실크 마스크를 한 층 더 올려 푸석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탄력이 차오르는 듯 탱탱한 피부를 선사한다.

◆ 아찔한 V라인을 위한 탄력 리프팅, ‘더 리얼 V 리프팅 2-Step 마스크’
건조함과 탄력 저하로 늘어진 페이스 라인이 걱정이라면 날렵한 V라인 케어에 도움을 주는 ‘더 리얼 V 리프팅 2-Step 마스크’로 케어해보자. 1step 귀걸이형 고탄성 텐션 패치는 페이스 라인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아름다운 얼굴 선을 관리해주고, 그 위에 쫀쫀한 탄력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2step 실크 마스크 시트를 올려주면 늘어지는 피부를 탄탄하게 끌어올려준다.

◆ 자극 받은 피부일수록 순하게 케어, ‘더 리얼 수딩 솔루션 2-Step 마스크’
강한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 유독 민감한 여름철 피부. 이럴 때일수록 순한 제품으로 지친 피부를 다독이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더 리얼 수딩 솔루션 2-Step 마스크’는 1step 원형 스팟 패치는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2step 마스크를 이중으로 얼굴에 붙이면 가득 머금은 수분 에센스가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줘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한편 고농축 패치와 마스크팩의 2중 처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A.H.C 2-Step 마스크는 출시 기념으로 8월 한달 간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부츠등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