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생활건강, 비욘드 더레미디 '레미디 톡스 바디 클렌즈' 5종 출시

  • 입력 2017.08.24 15:17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은 디톡스 클렌즈 주스의 착즙 원리를 적용, 신선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과 향기를 담은 ‘비욘드 더레미디 레미디 톡스 바디 클렌즈’ 5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레미디 톡스 바디 클렌즈’는 라임, 사과, 당근 등 7가지 과일과 채소를 갈지 않고 그대로 압착해 착즙 상태로 만든 클렌즈 주스™성분이 함유되어 바디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고스란히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몸을 깨끗하게 가꿔준다고 알려지며 트렌드의 하나로 자리잡은 클렌즈 주스에서 영감을 얻은 이 제품은 마치 주스를 연상시키는 용기에 담고 파인애플, 오렌지, 코코넛 등의 향기로 채워 기분 좋은 샤워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파인 루트’ 및 ‘루트 루비’는 각각 파인애플과 진저 추출물,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토마토와 루트 추출물 함유로 바디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활력을 충전해준다. 밀싹과 라임 추출물을 함유, 바디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하는 ‘수퍼 그리너리’는 고급스러운 스파에 온 듯한 허브향기가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방금 짜낸 듯한 상큼한 오렌지 주스 향을 더한 ‘오-캐럿’은 바디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보습의 대명사, 코코넛과 얌 추출물을 함유한 ‘코코얌’은 깊은 보습과 윤기를 전달하고 포근한 향기까지 더해 샤워 후에도 기분 좋은 잔향을 남긴다.

또한 타르계색소, 미네랄 오일등 4가지 자극 우려 성분을 무첨가한 이 제품은 피부 테스트를 완료, 천연유래 세정성분의 약산성 처방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잔여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한편 ‘비욘드 더레미디 레미디 톡스 바디 클렌즈’는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