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소이, '선영아 사랑해' 웹 드라마 티저 영상 공개

  • 입력 2017.09.08 11:05
  • 기자명 신영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는 브랜드 철학과 신념을 담은 웹 드라마 ‘선영아 사랑해’ 티저 영상을 지난 7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선영아 사랑해’ 웹 드라마는 이 땅의 여성들을 위해 천연유래성분만을 고집하는 아이소이 직원들의 실제 직장 생활을 진솔하고 위트 있게 담아낸 오피스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현실적인 직장 내 갈등과 사랑 이야기가 그려질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금요일 저녁 퇴근을 앞둔 직원들의 들뜬 마음을 표현한 립덥(Lip-dub) 영상이다. 등장인물과 함께 앞으로 전개될 에피소드의 배경인 아이소이 사무실 곳곳을 소개하는 스토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아이소이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짧은 시간에 쉽게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스낵컬쳐 콘텐츠 인기에 힘입어 아이소이에서도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면서 소비자들을 보다 쉽게 끌어당길 수 있는 웹 드라마를 제작했다”며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흥미 있고 색다른 내용으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아이소이의 철학과 메시지를 웹 드라마를 통해 담아내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에서 자체 제작한 ‘선영아 사랑해’ 웹 드라마는 티저 영상 공개 이후 매주 1회 아이소이 홈페이지, SNS 등 아이소이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