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뷰티
실큰 코리아,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Silk’n)코리아가 온 가족이 즐거운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실큰 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선물 기획전은 신제품 진동클렌저 퓨어를 기본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묶어 최대 50% 할인된 3가지 패키지를 준비했다. 진동클렌저 퓨어는 맨손 세안보다 세정 효과가 뛰어난 클렌저로 음파진동 효과를 이용해 클렌징 모드와 마사지모드 2가지 기능으로 사용 가능하다. 클렌징 모드는 미세먼지 딥 클렌징, 모공축소, 윤기개선이 가능하고, 마사지 모드는 효과적인 소닉 음파 마사지 기술이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준다.

10만원대 선물세트는 진동클렌저 퓨어와 올인원 각질 관리기 네일&페디프로로 전문가의 관리 없이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발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발 뒤꿈치 각질 관리 및 큐티클과 울퉁불퉁한 손톱표면을 관리 할 수 있다.

20만원대 선물세트는 진동클렌저 퓨어와 레드라이트 페이스에프엑스로 안티에이징 케어 의료기기 제품이다. 세안 후 별도 젤이나 크림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기기를 이용해 맨 얼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스텝 트리트먼트로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 활력을 되찾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콜라겐 세포재생을 돕는 ‘레드라이트 테라피’ 그리고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프락셔널 열에너지’ 기능을 갖추어 피부 탄력은 물론 주름 개선 효과까지 입증됐다.

30만원대 선물세트는 진통클렌저 퓨어와 페이스타이트로 바이폴라 고주파에너지가 일반적인 LED 라이트 테라피 만으로는 부족한 침투력을 커버해주어 10mm 진피층까지 침투한다. 세포의 밀도를 촘촘히 해주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 효과로 생기 넘치고 탄력 있는 피부와 V라인 얼굴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실용적인 실속형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소비패턴 추세에 맞춰 올 추석 선물세트는 얼굴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는 실큰의 인기상품으로 기획했다”며 “10만원대에서 30만원대까지의 구성으로 실큰의 신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로 모두가 만족하는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경숙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경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