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르단 코리아, '2017 조르단 패밀리데이' 참가자 모집

  • 입력 2017.10.11 12:27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르단 코리아 2017 조르단 패밀리데이 참가자 모집
조르단 코리아 2017 조르단 패밀리데이 참가자 모집

오랄케어 브랜드 조르단이 오는 22일까지 ‘2017 조르단 패밀리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조르단 패밀리데이는 가족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이달 28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솔빛섬에서 열린다. 행사에서는 한강 요트체험, 초대형 놀이체험공간, 버블쇼, 상상놀이터와 부모들을 위한 네일케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참가자에게 조르단 칫솔과 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조르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4인 기준 총 20가족을 선정할 계획이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사실 및 행사에 관한 사항을 알려준다.

이외에 오는 19일까지 조르단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도 조르단 패밀리데이 응모가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조르단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하고 #2017조르단패밀리데이, #온가족이함께조르단, #조르단 등 해시태그와 함께 우리 가족 소개를 댓글로 달아주면 된다. 페이스북 이용자는 조르단 코리아 공식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우리 가족 소개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각 10가족씩 20가족을 추첨해 조르단 패밀리데이에 초대한다.

조르단 코리아 이승우 지사장은 “조르단 패밀리데이는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마련했다”며 “행사에 참여하여 온 가족이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가을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837년 노르웨이에서 설립된 조르단은 올해 180주년을 기념해 앞서 사은 대잔치, 조르단 패밀리 페스타 행사 등을 진행했다. 국내에선 동아제약이 지난 2009년부터 조르단 제품을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어린이 성장 단계별 칫솔 ‘조르단 스텝’ 시리즈와 디자인을 강조한 ‘인디비주얼’, 기능성이 뛰어난 ‘샤이니화이트’, ‘검프로텍터’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