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식 스타셰프 최형진·정지선의 콜라보 2탄, 팝업 이벤트 진행

  • 입력 2017.10.18 11:04
  • 수정 2017.11.07 10:28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셰프엔터테인먼트는 강호대결 중화반점에서 수제자로 나선 최형진, 정지선 셰프가 지난 9월 '차이나는 요리' 도서 출간 기념으로 진행한 팝업 이벤트에 이어 두번째 팝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중식 스타셰프 최형진과 정지선이 가정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중식 요리 88가지를 소개하는 도서인 '차이나는 요리'는 특히 일반 가정에서 접근하기조차 어려웠던 중식의 맛과 세계를 셰프들의 노하우와 레시피로 반찬, 덮밥·볶음밥, 면요리, 일품요리, 안주요리, 아이들 중식간식과 코스요리까지 담아 집에서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중식 베스트셀러이다.

88가지나 되는 중식을 가정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게 노력했다는 ‘딤섬의 여왕’ 정지선 셰프는 "중식요리가 생각보다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다. 기본 소스들과 재료, 레시피를 알게 되면 그렇게 어려운 요리가 아니다"며 "책을 통해 집에서도 손쉽게 중식 요리를 만들어 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셰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황금 탕수육’으로 널리 알려진 최형진 셰프와 ‘딤섬의 여왕’ 정지선 셰프가 두번째 콜라보를 진행하는 이벤트를 기획중이다"며 "빠른 시일안에 중식계 스타 셰프들이 선보이는 이벤트로 진정한 중식의 세계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