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능 끝' 그루밍 최적의 시기, 환골탈태 미모폭발 위한 잇템

  • 입력 2017.11.24 10:48
  • 기자명 신영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일 단 하루를 위해 고생한 수험생은 물론이고 함께 마음 졸였을 가족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수능후유증이라 불리 울 만큼 수능으로 인해 피로해진 몸은 긴장이 풀려 피로감이 한번에 몰릴 수 있어 주의 해야 한다. 제대로 케어 해야 이후 탈 없이 일상 생활로 복귀 할 수 있다. 또한 그 동안 신경 쓰지 못한 외모 관리도 다시 시작해야 할 때다. 수능후유증으로 관리가 필요한 엄마와 딸을 위한 집에서도 간편하게 케어 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을 추천한다.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의 ‘페이스타이트’는 심플한 디자인과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수험생만큼 맘 졸이고 고생하셨을 엄마를 위한 셀프 케어 선물로 탁월하다. 고주파 피부관리기로 피부과 방문 필요 없이 가정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다. 고주파, 레드 LED라이트, 직접적인 열 에너지를 활용하여 피부 탄력 증진과 가벼운 주름에서 중간 깊이의 주름까지 관리해 준다. 일반적인 LED 라이트 테라피 만으로는 부족한 침투력을 커버해주어 10mm 진피층까지 침투해 콜라겐 생성을 돕는다. 핸디한 디자인으로 세안 후 얼굴과 목 등을 간단하게 마사지 할 수 있어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20대 이후 체내 생성이 둔화되는 콜라겐을 피부 속부터 관리 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이제 곧 성인이 될 수험생이자 새내기들은 외모 관리에 집중할 시기다. 따듯한 봄날이 다가오기 전 미리미리 센스 있는 제모로 대비하는 것도 중요하다. 남학생들에게는 수염제모용으로 탁월하고, 여학생들에게는 전신 사용 가능해 사랑 받는 가정용 제모기로 남들과 다른 센스 있는 선물을 해보자. 

실큰 코리아의 ‘글라이드 150K’는 집에서 간편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정용 제모기다. 핫핑크 컬러로 15만회 사용 가능하며, 피부에 밀착시킨 후 버튼을 누르면 레이저 빛이 조사되는 방식으로 피부에서 미끄러지듯 움직이고 출력창이 넓어 빠르게 제모를 끝낼 수 있다. 스킨 칼라 센서가 피부를 스캔 한 후 사용 가능한 피부에서만 작동하며 저출력 광선을 사용해 안전하다. 특히 사용 시 통증이 거의 없으며 2주에 한 번씩 2개월 사용하면 반영구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눈가를 제외하고 얼굴부터 종아리, 팔, 겨드랑이, 가슴까지 전신에 사용 가능해 일 년 내내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 낼 아이템으로 충분하다.

흰머리는 모발을 검게 만들어주는 멜라닌 색소의 합성 능력이 떨어지면서 생겨나는데, 나이 외에도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이 원인이다. 수험생을 둔 엄마들이 급격하게 흰머리가 많아진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정도로 수험생 학부모들의 스트레스도 극에 달해 에프터 케어가 필요하다.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는 바닐라 골드, 샴페인 로즈 핑크, 코랄 피치 오렌지 등 그 동안 국내 염모제 시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컬러는 물론, 국내 최초로 개발된 브러시형의 부분 탈색 전용 제품과 거품 타입의 탈색제 등 다양한 제품으로 젊은 셀프 염색족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생생한 컬러 발색력뿐만 아니라 더욱 풍부해진 거품으로 쉽고 간편한 염색이 가능해졌다. 모발에 도포했을 때 흘러내리지 않아 사용이 편리할 뿐 아니라, 컬러 역시 모발 깊숙이 스며들게 돼 마치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 선명하고 화사한 색감 표현이 가능해 진 것. 또한 글로벌 처방 기준 중금속을 제외해 더욱더 안전한 셀프 염색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변화를 원하는 수험생들은 에이프릴스킨의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로 간편하게 변화해 기분 전환 하기 좋다. 영구 염색약이 아닌 컬러가 발현되는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샴푸시 사용하면 영양성분과 염료가 모발에 코팅되어 다양한 컬러의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2-3주 후 자연스럽게 염료가 빠지기 때문에 약 2주마다 원하는 컬러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턴업 컬러트리트먼트는 모발 표면에만 색소를 부착시켜 즉각적으로 색상을 표현하므로, 모발의 큐티클 손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컬러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섞어 사용하면 자유자재로 원하는 컬러를 연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명절마다 부모님 효도 선물로 인기를 끄는 안마의자는 부모님에게 완벽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바디프랜드의 ‘셀레네’는 여성에 특화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디자인은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한 색상을 사용했고, 측면부에는 완곡한 곡선으로 우아함을 표현했다. 기능 면에서는 자동체형인식, 블루투스 탑재, 손과 팔 자석돌기 에어백 마사지 등의 기능을 갖췄다. 자석돌기 에어백 마사지는 24개 자석지압 패드로 팔 전체와 손가락 끝까지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특허기술이다. 또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170도 각도로 안마의자가 젖혀진 가운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무중력 프로그램'을 적용했다.

제스파의 ‘리듬 에어 태핑 발마사지’는 3단계 두드림 강도 조절로 발뒤꿈치까지 마사지해 발 전체에 뭉친 피로를 개운하게 풀어준다.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서로 다른 3가지 자동 마사지 모드가 가능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3단계 공기압 조절로 발 전체를 감싸 안는 마사지에서 아킬레스건까지 섬세하게 풀어주는 마사지도 가능하다. 마사지 효과를 증대시키는 온열 기능과 작동 후 15분이 지나면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절전 기능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