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HC, 최대 80% 할인 15주년 기념 '빅세일' 진행

  • 입력 2017.12.01 11:17
  • 기자명 신영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빅세일’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DHC는 2002년 국내에 상륙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딥 클렌징 오일’ 등은 출시 직후 인기품목으로 자리매김하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DHC는 ‘빅세일’을 통해 지난 15년간 DHC를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15일간 전 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최대 80% 할인 품목은 촉촉한 클렌징 폼 ‘농밀 퍼펙트 폼’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이며 그 외 DHC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포함한 전 품목은 7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빅세일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는 고농축 콜라겐 성분이 탄력과 수분을 공급하는 6만원 상당의 ‘슈퍼콜라겐 수프림’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12월 한달 동안 15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겨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DHC KOREA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15년간 DHC를 한결같이 사랑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빅세일’과 함께 다양한 제품 증정 및 경품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며 “최대 할인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DHC의 창립 15주년 기념 ‘빅세일’은 오는 15일까지 DHC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